아이폰12 프로 퍼시픽 블루 악세서리 구입

//아이폰12 프로 퍼시픽 블루 악세서리 구입
리뷰 아이폰12 프로 퍼시픽 블루 악세서리 구입
데이드림

아이폰12 프로 256GB 퍼시픽블루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그래서 딱 3가지만 생각하고 가장 합리적인 가격인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구매시 고려사항

  • 온라인으로 할부원가 최저
  • 선택약정(선약)으로 요금 할인
  • 5G요금제 사용

 

5G 가 사실 아직 제대로 이용할 수 없고 거의 LTE로 사용되기 때문에 호갱이 될 수 있지만

가장 약정시 할인 금액이 크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선택하게되었습니다.

자급자제로 사용하실 계획이시라면 5G 요금제보다는 LTE요금제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급자제폰을 구입하실 것이라면 쿠팡이나 오픈마켓에서 구하실 수 있을겁니다.

최근 쿠팡은 사전판매에서 뜨거운 인기로 빠르게 품절이 되었는데 그 이유는 할인율과 무이자 할부 때문입니다.

 

통신사 선택과 구매

뽐뿌 사이트에서 휴대폰뽐뿌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많은 휴대폰 업체에서 올린 글들을 볼 수 있다.

이중에서 빵X이라는 곳에서 구매했는데 조건이 나쁘지 않아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LG헬로비전(구 CJ헬로모바일)에서 번호이동으로 SK텔레콤으로 이동했다.

SK텔레콤으로 번호이동한 이유는 개인적인 이유인데 추후 XBOX 시리즈X 올엑세스 서비스 가입을 위해서입니다.

 

구매조건

할부원금 112.5만원 + 요금할인 매달2.5만원

요금제약정은 180일, 약정은 24개월

아이폰 수령

목요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물건이 없어서인지 토요일 오후에 퀵으로 받았습니다.

개통점으로부터 연락 해피콜은 토요일 오전에 왔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폰X 256GB 에서 200GB 넘게 이미 사용중이라 마이그레이션(데이터 이동)하는 시간이 거의 3시간 정도 소요됐습니다.

긴 시간의 아이폰 복원끝에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악세서리 구매

아마 아이폰을 구매하면 대부분이 필수로 구입하는 악세서리가 보호필름과 케이스일 것입니다.

이번 아이폰12 프로 디자인이 아주 고급스러워서 케이스 없이 사용하고 싶지만 하루 정도 생으로 사용해보니 케이스가 필요하다는 느낌이 마구 들었어요.

우선 측면이 유광(글로시) 소재이다 보니 지문이 많이 생기고 미끄럽습니다.

전체적으로 손에 쥐었을 때 느낌은 좋지만 들고 있다보면 미끄러워 놓치지 않을까 주의하게 됩니다.

그리고 카메라(카툭튀)도 많이 튀어나온 것 같아서 사용하다가 부딪히거나 긁히지 않을까 우려스럽습니다.

이 멋지 디자인을 케이스로 감춰야 한다는 것이 아쉽지만 그래도 케이스를 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나 지갑 건강에나 좋을 것 같다.

여러 군데 알아보고 고민한 끝에 내가 구입한 악세서리는

그런데 문제는 이렇게 구입한 악세서리들이 대부분 배송시간이 걸린다는 것이다.

현재 아이폰 12와 아이폰 12 프로 관련 제품들은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배송에 시간이 걸리고 있다.

케이스 같은 경우에는 4일 이상 걸릴 것으로 보인다.

악세서리들이 오는대로 리뷰해보겠습니다.

About the Author: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세요.